Long Story Short , Old Story New – 마티 마쵸스키 (가정예배서)

 

주님의 은혜교회의  한 가정이 자원하여 번역해서 교회 성도들 먼저 사용해 보고 유익을 누린 Long Story Short 그리고 Old Story New 이 하나님의 은혜로  책으로 세상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더 많은 가정들이 말씀의 비밀을 깨닫게 되고 주님을 더 사랑하며 든든하게 서갈 것을 생각하니 정말 정말 흥분됩니다.

세상에 많은 가정 예배서가 있는데 왜 이 가정 예배서를 추천하는가? 궁금하시지요? 성경 전체를 관통하는 하나의 메시지 “복음”을 신학적인 깊이를 유지하면서 쉽고 재미있게 자녀들과 나눌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기에 그렇습니다. 폴 트립 목사님( 위기의 십 대, 기회의 십 대 저자) 은 이렇게 추천사를 적으셨어요. ” 이 책을 통해서 자녀들이 성경의 각장에 기록된 하나님의 구원 이야기뿐 아니라 그 이야기의 주연 배우인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를 만날 것입니다. 자녀들이 지속적으로 그분의 은혜가 얼마나 간절히 필요한지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가정예배 책에서 무엇을 더 얻어야 할까요?

많은 분들이 가정예배하면 대단히 부담을 갖습니다. 특별히 엄청나게 바쁜 대한민국의 아빠들은 어떻게 무엇을 가지고 몇 분의 시간을 드려 해야 할지가 큰 고민입니다. 이 책이 바로 그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드릴 거예요.

하루 10분-15분 ( 매일 스포츠 뉴스, SNS 체크하시는 시간보다 더 짧지요? ^^)
그 시간 ” 주님을 의지하면서”  그냥 읽기만 하면 됩니다. (적혀진 대로 질문하고 기도도 하고^^)
아이들이 어리다면 표준 새 번역 같은 쉬운 번역서를 사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하루에 10분만 확보한다면 부모인 여러분은 이 책을 사용해서 이 세상에서 존재하는 것 중 가장 가치 있는 선물을 자녀들에게 전해 줄 수 있습니다. 대다수 사람이 생각하는 것과 다르게 매일 가정예배를 드리는 데는 그리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우리 자녀들의 삶에서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열매를 맺기 위해서 짧고 간단하지만 지속적으로 이뤄지는 가족 예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짧지만 매일 이루어지는 가정예배는 우리의 바쁜 일상에서 쉽게 다른 길로 빠지지 않게 합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매일 드리는 가정예배에서 보고 듣는 복음의 메시지를 통해 일하십니다. (저자 마티 마쵸스키) ”

가정을 하나님께로 이끄는 10분 예배!!! 여러분 가정에 놀라운 변화를 안겨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