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 기 는 사 람 들

L E A D E R S H I P  T E A M

churistogether
롬5:6-11 화목하게 된 자여! 즐거워 하라 (15) – Vimeo thumbnail

강성환 목사 (Lead Pastor)

주님의은혜교회를 섬기는 목회자 강성환은 1998년 장로회 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2000년 대한 예수교 장로회(통합)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습니다. 그는 1994년 주심교회의 개척에 함께 동참하며 사역을 시작했고, 노량진 교회에서 주일학교와 청소년 사역, 교구 사역을 하며 교회를 섬겼습니다. 충신교회에서 셀 사역의 원리로 청년 사역과 중보 기도, 전도 사역, 장년 사역 등을 담당했습니다.

2005년부터 복음중심의 교회에 대한 소망을 품고 Sovereign Grace Churches 와 교제하게 되었습니다. 2007년 6월부터 노스캐롤라이나의 살렛의 크로스웨이커뮤니티 교회에서의 인턴쉽과 2008년 Sovereign Grace Churches의 Pastors College에서 공부하며, 복음이 나타나는 교회를 열망하며 건강한 교회를 향한 비전을 품게 되었습니다.

2009년 서울(정철어학원)에서 건강한 교회를 향한 소망을 갖고 기도모임을 시작하였고, 2010년 9월 창립예배후 지금까지 주님의은혜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강성환은 주님의 교회를 섬기는 청지기로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복음중심의 교회, 삶을 나누는 공동체, 복음을 다음세대와 열방에 전하는 소망을 위해 이 땅에 건강한 교회 개척 운동이 일어나기를 소망하며 섬기고 있습니다. 가족으로는 아내 길미란 그리고 강민구, 강민유가 있습니다.

pkim

김경수 목사

김경수 목사는 2004년 미국 워싱턴에 위치한 웨슬리신학교를 졸업했으며, 2005년 미남침례교단(SBC)소속 익투스 교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습니다. 2006년 메릴랜드에서 워싱턴 디아스포라교회(Diaspora Mission Church)를 개척하여 10년간 섬겼습니다. 김경수 목사는 2015년 귀국하여 에스라 교회에서 6개월 동안 임시목사로 섬겼고, 2018년 1월부터 주님의 은혜교회를 도왔으며, 2017년부터는 교회개척자 모임인 “교회개척 콜라보” 를 섬기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 국제구호개발NGO (재)빈손채움의 상임이사로 일하면서 건강한 교회와 비영리단체의 경영을 통해 하나님 나라를 이루어가는 소망을 품고 있습니다. 가족으로는 아내 한부자, 아들 김동욱, 딸 김은현입니다.

주님의 은혜교회에서는 팀목회 사역을 하면서 교회학교와 청년을 섬깁니다. 건강한 교회 공동체를 이루어 하나님 나라를 세우는 일에 함께 섬기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