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 기 는 사 람 들

L E A D E R S H I P  T E A M

  • 강성환Senior Pastor

    주님의은혜교회를 섬기는 목회자 강성환은 1998년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2000년 대한 예수교 장로회(통합)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습니다. 그는 1994년 주심교회의 개척에 함께 동참하며 사역을 시작했고, 노량진 교회에서 주일학교와 청소년 사역, 교구 사역을 하며 교회를 섬겼습니다. 충신교회에서 셀 사역의 원리로 청년 사역과 중보 기도, 전도 사역, 장년 사역 등을 담당했습니다.

    2005년부터 복음중심의 교회에 대한 소망을 품고 Sovereign Grace Churches 와 교제하게 되었습니다. 2007년 6월부터 노스캐롤라이나의 살렛의 크로스웨이커뮤니티 교회에서의 인턴쉽과 2008년 Sovereign Grace Churches의 Pastors College에서 공부하며, 복음이 나타나는 교회를 열망하며 건강한 교회를 향한 비전을 품게 되었습니다.

    2009년 서울에서 건강한 교회를 향한 소망을 갖고 기도모임을 시작하였고, 2010년 9월 창립예배후 지금까지 주님의은혜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강성환은 주님의 교회를 섬기는 청지기로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복음중심의 교회, 삶을 나누는 공동체, 복음을 다음세대와 열방에 전하는 소망을 위해 이 땅에 건강한 교회 개척 운동이 일어나기를 소망하며 섬기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복음에 견고한 그리스도인/ 세움북스>이 있습니다. 가족으로는 아내 길미란 그리고 강민구, 강민유가 있습니다.

  • 김경수Pastor

    김경수 목사는 2004년 미국 워싱턴에 위치한 웨슬리신학교를 졸업했으며, 2005년 미남침례교단(SBC)소속 익투스 교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습니다. 2006년 메릴랜드에서 워싱턴 디아스포라교회(Diaspora Mission Church)를 개척하여 10년간 섬겼습니다. 김경수 목사는 2015년 귀국하여 에스라 교회에서 6개월 동안 임시목사로 섬겼고, 2018년 1월부터 주님의은혜교회를 도왔으며, 2017년부터는 교회개척자 모임인 “교회개척 콜라보” 를 섬기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 국제구호개발NGO (재)빈손채움의 상임이사로 일하면서 건강한 교회와 비영리단체의 경영을 통해 하나님 나라를 이루어가는 소망을 품고 있습니다. 가족으로는 아내 한부자, 아들 김동욱, 딸 김은현이있습니다. 주님의은혜교회에서는 팀 목회 사역을 하면서 선교 목사로 섬깁니다. 건강한 교회 공동체를 이루어 하나님 나라를 세우는 일에 함께 섬기고자 합니다.

  • 백승우Pastor

    백승우 목사는 한동대 재학시절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사역으로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2006년부터 스웨덴에 있는 YWAM 베이스에서 DTS와 선교전략학교 간사를 하면서 열방의 젊은이들을 총체적 선교의 현장으로 부르는 사역을 하였습니다.

    말씀에 대한 갈증으로 횃불트리니티 신학대학원에 입학하였고, 2011년 목회학석사 과정을 졸업하였습니다. 이 기간을 통하여 기록된 말씀의 소중함과 바른 성경 해석의 중요함, 그리고 다음 세대를 가르쳐야 하는 것,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끊임없이 배우고 공부하는 자세를 가지고 사역에 임하여야겠다는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주님의 은혜 교회에서는 초등 학생과 청소년에게 성경 교리를 가르치며 청년들을 멘토링하는 사역을 합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시대 가운데 변하지 않는 복음을 가감없이 가르치고 전하여 다음세대를 하나님의 자녀로 또한 그들의 은사의 부르심대로 세우는 일을 섬기고자 합니다. 가족으로는 아내 박현정과 은결, 은율, 은채가 있습니다.

  • 길미란Women's Ministry

    길미란은 1997년 장로회신학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자양교회, 청량리중앙교회, 상도장로교회 아동부 전도사로 섬겼으며, 15년동안 어린이 찬양 사역에 헌신했습니다.

    2003년부터 두 자녀를 홈스쿨로 양육했으며 2010년 주님의은혜교회 창립이후 교회에서 여성 사역을 섬기고 있습니다. 현재 여하디 블러그(https://blog.naver.com/thetruewoman)를 통해 성경적인 여성성의 가치를 전하고 있으며 매년 여하디(여성을 향한 하나님의 디자인) 세미나를 열어 이 땅의 그리스도인 여성들이 하나님의 디자인대로 살아가며 기쁨과 자유를 더 많이 누리게 되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